멀티툴의 명품 레더맨!!
레더맨의 명품이라고 이야기 하는것은 제품 자체의 탁월함도 있지만
25년간 무상으로 A/S를 책임진다는데에도 큰 점수를 받고 있지요~^^
백스테이지에서 판매되는 레더맨 제품은 모두 정식으로 수입된 정식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되는 정품입니다.
레더맨 제품과 함께 동봉된 품질보증서만 잘 간직하신다면!! 25년간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아래 내용은 레더맨 한국 공식 독점 유통업체에서 내려놓는 지침이오니 아래 사항을 잘 숙지하시고 A/S를 신청해 주시면
감사하겠습니다.
1. 레더맨 A/S 대상
1) 레더맨의 정식유통 채널을 통해서 구입하신 경우 (백스테이지에서 구매하신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.)
2)품질보증서를 소지한 경우!
2. A/S 대상 제외
1) 레더맨 정식 유통채널을 통해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
=> 예를 들어 외국에서 사오시거나 , 병행 수입 제품인 경우 이에 해당합니다.
2) 소비자에 의해 분해, 수리, 개조, 고의적인 파손 제품
A/S가 되지 않는 제품을 보내신경우 점검시 발생하는 검사비용 및 운송 비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.
3. A/S 기간 => 25년 무상 A/S
4. A/S 방법
1) 2011년 3월 1일 부터 리퍼(Refurbishment) 제품으로 교환
2) 2011년 2월 28일까지 새제품으로 교환해주었던 A/S 정책이 폐지되었습니다.
5. A/S 신청 방법
1) 이상이 있는 레더맨 제품과 문제가 있는 내용을 적은 메모 및 반송자 이름, 연락처(가급적 휴대폰), 배송지 주소를 적습니다.
2) 아래 주소로 택배(본인부담)로 배송해주세요
우편번호: 136-060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911-11번지 1층 백스테이지 레더맨 A/S 담당자 / 연락처 02-466-7541
3) 보내주신 레더맨을 백스테이지에서 모아 A/S 신청을 하게 되고 A/S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님께 택배(착불)로 배송됩니다.
6. 왕복 배송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
7. A/S 소요 기간
A/S 소요기간은 약 7일에서 길게는 14일까지도 걸립니다.
8. A/S시 주의 사항
유상 수리시 A/S센터에서 A/S 비용을 청구할수 있습니다.
공식유통 채널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은 반송처리 되며 검사 비용 및 운송 비용등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